스타벅스 코리아가 신년 프로모션인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을 본격 진행하기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들을 위해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영화관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중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했던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2’를 관람할 수 있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신상품을 먼저 소개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