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예술가 '키다리 아저씨' 자처한 KT…'Y' 브랜드 마케팅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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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 예술가 '키다리 아저씨' 자처한 KT…'Y' 브랜드 마케팅 '박차'

KT가 청년 작가를 지원하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를 지속 확대한다.

Y아티스트에 참여한 청년 작가들도 KT와의 활동으로 실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프로젝트에 지속 참여하겠다고 강조했다.

KT 관계자는 "청년 창작자와의 협업을 통해 Y브랜드의 슬로건인 '있는 그대로 빛나는 Y'의 취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크다"며 "Y아티스트를 직접 지원하며 비즈니스 영역 또한 예술 분야로 확장한다는 점에도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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