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연말 캠페인 '헬로 뉴 산타'의 대미를 장식하고자 브랜디드 필름 풀버전을 오는 20일 신세계스퀘어에서 최초 공개한다.
캠페인 기간 신세계백화점 앱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의 비중은 47.1%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오는 20일, 10분가량의 브랜디드 필름 '헬로 뉴 산타' 풀영상을 공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