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연속… 브랜드스탁 선정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패션 부문 1위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2년 연속… 브랜드스탁 선정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패션 부문 1위는?

올해도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로운 패딩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올해 상반기 45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4%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