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클라우드가 패스트파이브의 IT신사업부 파이브클라우드와 공동 개최한 ‘데이터 시대 *CRM으로 살아남기(부제: 효율은 맥시멈, 리소스는 미니멈! 데이터 시대의 CRM 개발과 운영 방법 with Notification Hub)’ 세미나를 성료했다.
이번 세미나는 NHN클라우드의 메시지 솔루션 ‘NHN노티피케이션’을 CRM 툴과 연동해 사업 성과를 내고 있는 고객 사례 공유하고, 신규 서비스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B2C 시장에서 고객 관계 관리 역량이 기업 성장의 척도로 부상하면서 이번 세미나가 수많은 기업의 마케터들과 개발자들의 주목을 받았다”며 “마케팅적 관점에서 개발된 ‘노티피케이션 허브’를 많은 기업이 도입해 더욱 효율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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