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타벅스·엔비디아 성공비결, AI시대 기업생존 필수역량 '정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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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스타벅스·엔비디아 성공비결, AI시대 기업생존 필수역량 '정보력'

1900년대 후반 빌 게이츠는 재임기간 내내 기업의 성공 여부가 '정보력'에 달려 있다는 생각을 견지하며 정보 수집 확보를 경영의 제1원칙으로 삼았다.

최근 인공지능(AI) 시대에 접어들면서 이러한 정보의 수집·정보·관리 능력을 통칭하는 '정보력'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후 하워드 슐츠 명예회장은 기업의 성장에 있어 빠른 정보 습득이 최고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가지게 됐고 스타벅스를 경영하면서도 그의 경영 철학은 바뀌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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