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플러스코리아, 경기도 ‘우수 일자리 기업’에 이어 ‘청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셀플러스코리아, 경기도 ‘우수 일자리 기업’에 이어 ‘청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테크 스타트업 셀플러스 코리아(CellPlus Korea, 이하 셀플러스)가 전년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에 이어 연속으로 올해 ‘경기도 청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도는 올해 임금수준, 청년친화적 기업문화 등을 기준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10개 기업을 선발해 인증하는 사업을 신설했는데, 셀플러스는 청년을 위한 다양한 복지 및 혁신적인 근무 환경 제공을 인정받아 지난 11월 ‘경기도 청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셀플러스 김정삼 대표는 “회사와 직원이 함께 동반 성장하길 바라며, 청년 직원들의 교육 및 자기개발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지원해오고 있다”고 밝히며 “열린 소통을 제1원칙으로 변화하는 시대 문화를 반영해 Fast, Friendly, Flexible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