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더파운더즈, AI 기반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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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경영’ 더파운더즈, AI 기반 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 도입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의 소리(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를 도입했다.

특히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북미,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만큼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 걸쳐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 파악에 집중하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고객 리뷰 등 피드백 데이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분석·활용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싱클리 솔루션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글로벌 K-뷰티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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