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스미디어·플레이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나스미디어·플레이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KT그룹은 그룹사인 디지털 중심 종합광고대행사 플레이디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포함한 수상 성과를 거뒀다고 13일 밝혔다.

유심사 'eSIM 시장 점유를 위한 검색광고 운영 및 전략'(검색 퍼포먼스 부문)과 롯데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앱) 퍼포먼스 마케팅'(앱 퍼포먼스 부문) 캠페인으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KT그룹은 플레이디의 앱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은 앱 출시에 따른 신규 고객 확보를 목표로 실제 고객 행동에 집중해 잠재고객들을 정교하게 타겟팅했고 유심사 검색광고 캠페인은 국내 eSIM 시장 점유 확대를 목표로 자사 분석 데이터를 활용해 검색광고 운영을 확장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