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총 9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미래에셋증권 ‘ZERO 캠페인’, 한국관광공사 ‘AI vs KOREAN 캠페인’으로 AI크리에이티브 부문과 공공분야에서 각각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
AI크리에이티브 부문은 AI가 광고 업계에서 폭넓게 활용되는 추세를 반영해 올해 새롭게 신설된 부문으로 미래에셋증권 ‘ZERO 캠페인’이 첫 번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