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디지털 광고 대상 프로모션 부문 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디지털 광고 대상 프로모션 부문 대상 수상

빙그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한 달간 진행된 이 캠페인에는 약 73만 명이 참여했으며 굿즈 신청도 2만6000명에 달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비밀학기 캠페인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욱 재미있고 인상깊은 경험을 제공할지 고민하겠다"며 "향후에도 진행되는 빙그레의 개성 넘치고 독창적인 프로모션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