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가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주제로 한다.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밀리의서재의 의지를 담은 광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독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2025년 국어심의회’ 열어 국어 발전과 보전 위한 중요 사항 심의
서울 송파구, 청년예술인이 선사하는 '2025 임팩트ON' 개최
교보문고 12월 둘째 주 베스트셀러, 황석영의 소설 ‘할매’ 5위로 새롭게 진입 눈길
부천시 해밀도서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주민등록증 스티커’ 제작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