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재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디지털PR 부문 CSR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생명보험재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디지털PR 부문 CSR대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12일 세빛섬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디지털 PR 부문 CSR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영상은 생명보험재단의 청소년 마음 건강 캠페인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팔고! 감정가게'로, 재단 측은 청소년들의 마음건강 회복을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으며 디지털 환경에서 운영되는 사업인 만큼 디지털 PR 부문에서 수상하여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김정석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감정이 빠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파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감정가게를 운영해 왔는데,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관심 가지고 참여해 준 덕분에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수상하게 돼 감사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건강한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과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해 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