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디지털 광고 대상서 금상 등 4개 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디지털 광고 대상서 금상 등 4개 상 수상

롯데웰푸드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우수상 2개 등 총 4개의 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웰푸드는 자일리톨 브랜드의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으로 CSR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SNS 마케팅 부문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가 은상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