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4050 여성 모바일 라방 주문 비중 높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4050 여성 모바일 라방 주문 비중 높아

롯데홈쇼핑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주문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 증가하고 4050 여성의 주문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백화점에서 패션, 뷰티, 잡화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해 4050 여성들의 구매가 이어졌다.

롯데홈쇼핑은 4050 여성이 라방의 핵심 고객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이들의 니즈를 반영한 패션,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현장 라방 등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