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표류' 끝낸 LG생활건강, 생수 존재감 키울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7년 표류' 끝낸 LG생활건강, 생수 존재감 키울까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생수 사업이 7년간의 표류 끝에 베일을 벗었다.

LG생활건강이 생수 사업을 키우는 건 시장성이 높다는 판단에서다.

울림워터 출시로 프리미엄 생수 라인업이 강화되면서 음료 사업의 수익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