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진의 혈액학 최고의료책임자인 의사이자 보건학 석사 메흐다드 무바셰르(Mehrdad Mobasher)는 “ASH에서 우리가 제공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CLL에 대한 동급 최고의 치료제로서 브루킨사의 역할을 강조하고 B세포 악성 종양에 대한 치료 환경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베이진의 리더십을 강조합니다”라며 “브루킨사는 단일요법이자 동급 최고의 조합의 중추로서 환자에게 엄청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브루킨사와 우리의 임상시험용 BCL2 억제제인 손로토클락스(sonrotoclax)의 병용요법은 99%의 전체 반응률, 92%의 최고 uMRD 비율로 CLL의 1차 치료제로서 상당한 잠재력을 입증했으며 19.4개월의 중앙값 추적관찰에서 일반적으로 양호한 내약성을 보였다.
61.2개월의 추적관찰 중앙값과 함께, 치료 경험이 없는 CLL/SLL 환자를 대상으로 한 SEQUOIA 시험의 데이터는 브루킨사 치료가 벤다무스틴-리툭시맙(BR)에 비해 진행 또는 사망 위험을 71% 감소시켰음을 보여줬다(HR, 0.29; 95% CI, 0.21-0.40; P(.0001*).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