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회 연속 획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회 연속 획득

현대캐피탈이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현하는 기업에 부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또 한 번 성공했다.

현대캐피탈은 12일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의 경영 철학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3년 주기로 인증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