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넘어 우동까지..K-누들로 글로벌 영토확장 나선 식품업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면 넘어 우동까지..K-누들로 글로벌 영토확장 나선 식품업계

식품업계가 해외에서 K-라면 인기가 확산되며 다양한 면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도 증가하자 맞춤형 제품으로 영토를 넓히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유럽에서 컵우동 제품인 '비비고 우동누들(bibigo Korean Style Udon Noodles)' 판매를 시작했다.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 문화 등을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들로 현지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은 뒤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