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4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텔레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4관왕

SK텔레콤이 단편영화 '중독: 나한테만 보이는'과 '뷁투더 2004' 등을 통해 혁신적 메시지를 전달하며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SK텔레콤은 12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디지털 영상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금상을 포함해 총 4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9월 공개된 첫 단편영화 중독: 나한테만 보이는은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