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운영사 ‘노벰버나인틴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운영사 ‘노벰버나인틴스’,

㈜노벰버나인틴스는 비건 코스매틱 시장의 주류인 ‘베이스’ 메이크업 프로덕트 라인이 아닌 색조 화장품이라는 프로덕트 라인을 개발하여 시장에 소개하고, 나아가 비거니즘 생활양식의 판도를 새롭게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투자를 집행한 뉴키즈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주)노벰버나인틴스의 제품의 우수성 외에도 소비자 스스로 본인의 삶을 가꾸는 것만으로도 내 일상에서 실천하기 어렵다고 느껴졌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게 만든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여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노벰버나인틴스 김동희 대표는 “투자 이후, 해외시장 개척 외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친환경 생활양식으로의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일상 속 나를 위한 작은선택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나비의 날개짓임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다면 더 건강한 나와 더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