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각 법인들의 개별 캠페인만으로는 삼성의 브랜드 경험을 일관되게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 글로벌마케팅실 D2C센터에서 전사 글로벌 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심규환 프로는 12일 뉴스룸을 통해 “삼성닷컴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의 목표는 단순한 판매 촉진이 아니다”며 이렇게 말했다.
전 세계 고객들이 삼성닷컴을 방문해 브랜드를 경험하고 제품을 구매한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D2C센터에서 전사 글로벌 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심규환 프로가 자사 뉴스룸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