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24시] 무신사, 日 신진 브랜드와 맞손...성수 팝업도 外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24시] 무신사, 日 신진 브랜드와 맞손...성수 팝업도 外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인 '무신사 미츠 도쿄 뉴 웨이브(MUSINSA (MEETS) TOKYO NEW WAVE)'의 일환으로 일본 도쿄 기반의 신진 패션 브랜드와 맞손을 잡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글로벌 신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디야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와 함께 보다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