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통업계 첫 '안심마크' 도입…스미싱 피해 예방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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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유통업계 첫 '안심마크' 도입…스미싱 피해 예방 나서

쿠팡은 유통업계 최초로 문자메시지에 '안심마크'를 도입해 스미싱 예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이동통신사 등과 협력해 도입한 안심마크는 쿠팡 공식 고객센터가 발송하는 문자메시지 상단에 체크 표시가 있는 방패 심볼과 '확인된 발신번호' 문구로 표시된다.

안심마크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지정한 기관만 표시할 수 있어 위변조가 어렵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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