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첫째주까지 총 14회차 방송이 진행됐는데, 방송 평균 주문액이 10억원에 달한다.
직전 3개월인 6~9월 동시간대 주문액과 비교하면 25.1% 늘어 소유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방송 구매 고객 연령도 어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어닝쇼크에도 강세… 젠슨황 엔비디아 CEO 효과
유럽상의 만난 최상목 "韓 경제 높은 회복탄력성"…'적극 투자' 당부
[사면초가 전자업계] '상고하저' 못 끊은 LG전자, 4Q 또 적자… B2B 전환 시급
檢, '내란 공모 혐의' 조지호·김봉식 구속 기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