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영국·미국] 놀이의 챔피언 파파야, 뉴욕 하늘을 수놓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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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안기자의 해외광고-영국·미국] 놀이의 챔피언 파파야, 뉴욕 하늘을 수놓다

영국 대행사 유어 더 굿즈(You’re the Goods)가 모바일 게임 회사인 파파야(Papaya)를 위해 제작한 영상 광고 “스윙(Swing)”이다.

느린 피아노 선율, 뉴욕의 거리, 햇살 아래 두 남자가 그네를 타며 도시를 놀이터로 만든다.

100초짜리 클립의 끝에서 카메라는 줌아웃되며, Play on(계속 놀아라)이라는 문구가 등장하여 모바일 게임 업체 파파야의 새로운 플랫폼을 알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P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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