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열풍에 ‘미용기기’도 세계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열풍에 ‘미용기기’도 세계로

K-뷰티에 이어 K-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도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11일 한국무역협회(KITA)에 따르면 올해 1~10월 미용기기 수출 규모는 1억7921만달러(약 2493억원)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약 110%) 성장했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