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버클과 손잡고 디지털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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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버클과 손잡고 디지털 혁신

옴니채널 CRM 솔루션 버클(대표 박찬우)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대표 이의현)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랫폼 구매 고객부터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까지, 모든 채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모든 고객이 일생워런티를 비롯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버클 관계자는 “로우로우의 브랜드 정체성과 노하우를 해치치 않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만드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며, “디지털 보증서, 멤버십, 프로모션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단계별 성장 전략을 지원해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의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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