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A.I 챗봇 '벨리궁그미' 도입…업무 효율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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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A.I 챗봇 '벨리궁그미' 도입…업무 효율성 강화

롯데홈쇼핑이 사내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A.I 챗봇 '벨리궁그미'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챗봇은 직원들이 회사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며, 업무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챗봇은 직원들의 업무를 보조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 외에도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을 지원하는 등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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