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기부·물품 등 ‘따뜻한 나눔’ 실천하는 유통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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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맞아 기부·물품 등 ‘따뜻한 나눔’ 실천하는 유통가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모금한 해피펀드와 회사 기부금을 더해 매년 연말 농심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활동이다.

기부 행사는 저소득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한다.

지난 2018년 시작된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는 누적 기부금액은 약 1억4000원만원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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