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담당 공무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공정성, 편의시설과 청결 상태, 전반적 만족도 등 7개 항목에 걸쳐 이뤄졌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친절성과 공정성, 청결 상태가 각각 99.0%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전문성 98.6%, 신속성 98.4%, 민원 편의시설 96.8% 순으로 나타났다.
조길형 시장은 "시는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년 민원 만족도 조사를 하고 있다"며,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025년도에는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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