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소리 듣기 어려운 시대…신생 브랜드 육아 제품에 집중한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응애’ 소리 듣기 어려운 시대…신생 브랜드 육아 제품에 집중한 이유

“아이들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육아 과정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점점 더 세분화되면서 시장은 더욱 촘촘해지고 있습니다.와디즈는 대장급 브랜드보다 기능은 뛰어나면서도 가격이 더 저렴한 신생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나의림 와디즈 알파팀 프로와 천지윤 와디즈 카테고리 그룹장(이사)이 지난 5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말하고 있다(사진=와디즈) 천지윤 와디즈 카테고리 그룹장(이사)은 지난 5일 경기도 판교 사무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저출산 시대에 키즈 산업을 주목하는 이유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을 공유했다.

현재 와디즈가 주목하고 있는 분야는 바로 키즈 산업이다.

천 이사는 “부모들 사이에서 특정 유명 브랜드 제품만 구매하는 경향이 키즈 산업의 어려운 점이지만, 오히려 이것이 기회라고 봤다”며, “소위 ‘대장급’ 브랜드들이 갖고 있는 가장 핵심은 기능”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