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사내 직원들의 회사생활 궁금증을 해소하고 업무 편의성을 돕는 A.I 챗봇 '벨리궁그미'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벨리궁그미는 '벨리곰'과 '궁금이'의 합성어로 인사, 복지, 기업문화, 경영개선 등 회사생활 전반에 대한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답변한다.
김연수 롯데홈쇼핑 DX부문장은 "사내 업무 전반에 A.I 기술을 적용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향후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적용 범위를 확대해 단순 업무를 줄이고,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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