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로 풀무원은 롯데마트와 협업한 점보 시리즈를 론칭했다.
빅 사이즈 제품 특유의 식감과 크기의 매력을 강조한 간편식 점보 밀떡볶이, 점보 돈까스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
풀무원과 롯데마트는 내년에도 점보 시리즈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하여 식품 제조사와 유통사가 협업한 제품의 성공 사례를 만들겠다는 포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