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QLED와 OLED 등 전략제품의 판매 확대와 서비스 사업 매출 확대로 실적은 개선 추세지만 중국 기업들의 거센 추격으로 시장점유율이 하락함에 따라 차별화 된 경쟁력 만들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삼성전자 역시 TV 판매량 증가로 매출 늘리기에 성공했으나 중국 기업들의 득세에 시장점유율은 15%로 같은 기간 1%포인트 가량 하락했다.
삼성전자가 집중하고 있는 프리미엄 TV 시장도 마찬가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