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이러려고 시간 끌었어? 손흥민 3년 재계약 전망+"아직 대화 중" 에이전트 확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트넘, 이러려고 시간 끌었어? 손흥민 3년 재계약 전망+"아직 대화 중" 에이전트 확인

토트넘 훗스퍼 소식통 ‘스퍼스 웹’은 10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 에이전트의 발언을 전했다.

매체는 이어서 "최근 손흥민 측근들은 토트넘이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하지 않고 현재 계약에 명시된 1년 연장 옵션만 발동할 것이라는 사실에 불만을 표했다.이는 손흥민과 토트넘을 멀어지게 할 것으로 보였고,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났다.손흥민은 바르셀로나에 역제안을 마쳤다.손흥민이 1년 연장 옵션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바르셀로나로 이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토트넘 훗스퍼 소식통 '투 더 레인 앤 백'은 9일 튀르키예 '파나틱'을 인용하여 "손흥민의 토트넘에서 현 계약 상황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그는 1월부터 잉글랜드 외의 모든 클럽과 사전 협의가 가능하다.갈라타사라이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제안을 하면서 이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갈라타사라이와 협력해왔던 에이전트는 갈라타사라이 CEO로부터 손흥민 영입을 승인받았다"라고 보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