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편의점 업계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을 둘러싼 GS25와 CU의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밤 티라미수 컵은 밤 생크림, 토피넛 라떼, 쿠키, 초콜릿 등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CU의 밤 티라미수 디저트 2종은 한 달 여 만에 총 87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매출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