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기업의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는지 평가해 2년 단위로 인증한다.
노랑풍선은 지난 2013년 직판 여행사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소비자중심경영을 경영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7회 연속 CCM 인증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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