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밥솥 업계 최초로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쿠첸은 고객중심경영, 소통경영, 스마트경영 등 3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전사적 CCM 마인드 확립 △전사 CCM 추진 조직 구축 등으로 소비자중심경영 가치를 실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쿠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만큼 6회 연속 CCM 인증이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힘쓰고, 나아가 사회와 소통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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