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첫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교보증권은 인증평가에서 최고경영진의 소비자중심경영의 확고한 실천의지를 기반으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과 기업문화 등에 평가를 받았다.
김철우 소비자보호본부장(CCO)은 “고객중심을 핵심가치로 설정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전사적으로 내재화하는 등 소비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접점이 큰 영업본부들과 CCM 협업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소비자중심경영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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