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화장품 사들은 최근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의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해 다이소에 입점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이소가 뷰티 상품 구매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다이소가 화장품을 구매하는 채널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물가 기조가 계속되며 소비자들에게 접근성 높게 다가갈 수 있는 채널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LG생활건강에서도 트렌드에 맞춰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고 입점 이유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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