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 이용 고객의 누적 참여 건수가 7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올해 4월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이 매월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영향으로 이용 건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