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新브랜드 맵(MEP) 통해 K푸드 매운맛 보여준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新브랜드 맵(MEP) 통해 K푸드 매운맛 보여준다

삼양식품은 "한국적인 맛과 이국적인 맛을 맵만의 기준으로 재해석했다"며 "K푸드의 매운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신규 브랜드 공개와 동시에 그릴드 갈릭 쉬림프 라면, 블랙페퍼 치킨 라면도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지난 7~8일 방콕 ‘시암 스퀘어 원’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