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 LH 고객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S화성, LH 고객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HS화성이 LH 고객품질대상 공공분양 건설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우수한 품질관리 역량과 고객 만족 성과를 인정받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고객품질 대상은 고객품질 평가 결과를 반영해 LH 공공주택의 주거 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로, 공공주택 입주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주택 품질 부문은 물론 업체의 하자 처리율 및 하자처리 기간, 친절도 등이 반영된다.

장진극 장진극 건축지원팀장은 “이번 수상은 HS화성 임직원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HS화성은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