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LCC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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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LCC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진에어(272450)가 저비용항공사(Low-Cost Carrier, 이하 LCC)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진에어는 △서비스개선위원회를 통한 서비스 개선 활동 △각 조직별 CCM 담당자 지정 △서비스 심화 교육 실시 △고객서비스센터 콜상담 만족도 조사 △우수 직원 포상 제도 신설 등을 시행했고, 고객 경험 관리 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팀을 CX(Customer Experience)팀으로 개편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지속하며 고객 중심 경영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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