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지난 9일 제주항공과 진에어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주최로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CCM 우수 인증 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부문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이후 경영활동을 소비자 지향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CCM 우수 인증기업 표창 등에서 LCC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항공사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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