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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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W중외제약,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JW중외제약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관련 경영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위가 인증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JW중외제약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약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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