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의 '햇반 곤약밥으로 밥만 바꿔!'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PR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햇반은 건강한 식문화 확산과 차별화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인정받았다.
캠페인 기간 중 햇반 곤약밥의 누적 판매량은 1500만 개를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