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3회 연속 CCM 인증 획득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카드, 3회 연속 CCM 인증 획득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하나카드는 9일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인증 제도이다.

하나카드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하나카드만의 소비자중심경영을 완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