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패션부문 1위를 지켰다고 10일 밝혔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동시에 더 많은 국민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의 홍보대사 차은우가 노스페이스의 숏패딩 ‘눕시 재킷’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